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사주명리학공부를 하시는 분들께~명리공부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6》

카테고리 없음

by 영통 유태경 원장 2019. 2. 2. 00:57

본문

●●●●●●●●●●●●●●●●●

■ 사주명리학공부를 하시는 분들께~명리공부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6》

 

이때부터 살을 붙여가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상담할 내용을 시간이 걸려도 자세히 정리하고 글로 써서 순서대로 설명해 나가는 습관을 들이면 금방 익숙해진다.

 

일곱번째, 이제 주변지인들을 상담해주면서 조금 더 완숙단계에 이르면 인터넷안에서 나만의 사주카페나 사주클럽등을 활용하여 상담을 해주는데 단돈 천원이라도 받고 해주는 편이 좋을것이다.

왜냐하면 본인에게 아쉬워서 상담을 왔으면서도 사람을 우습게 깔보는 경향이 있고 상담내용이 설령 맞게 해주었어도 가볍게 듣는다. 사람은 자기돈이 들어가야 진중하여지고 경청하개 된다.

복채는 상담받는 사람으로서의 기본적인 예의이며, 복채 개념이 없는사람은 대개 감사할줄 모르는 인생을 살기 때문에 대인관계도 썩 좋을리가 없으므로 가까이 할 필요도 없다.

내가 베풀고자 하는 마음과 달리 공짜 좋아하는 상대방 말씨 또한 내가 스트레스 받기 안성맞춤일 것이다.      

  

여덟번째, 절제하고, 절제하려고 노력하라.

쉽지는 않겠지만 내 자신의 마음을 절제하고, 술담배를 절제하고, 신을 믿지 않더라도 정신수양을 위해 나만의 방식으로 기도하라. 기도는 나의 정신세계를 풍족하게 하고, 몰입하게 되어 사주풀이때 놓치지 않고 제대로 풀수 있도록 집중력을 배양하여주고 플러스 알파로 영감을 더해준다.  

 

아홉번째, 역학의 또다른 학문중에 사주명리학과 더불어서 전문직업인이라면 정통성명학을 배워라.

성명학에 대해서는 언젠가 다시 언급하겠지만 제대로 배우지 않으면 정말 사주명리학보다 돌팔이가 된다.

사주명리학책은 전문가용이 많이 있어도, 정통성명학은 전문가용이 적다.

그리고 사주명리를 배웠다고 자만하여 편리하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여 이름을 짓다보니 이름을 지어서 감정평가를 여기저기 받아보면 오히려 좋지 않은 이름이라고 말하는 역술인이 많게 되어있는것은 제대로 정통성있게 배운이가 적다는것을 알아야 한다.    

성명을 사주에 보완해서 좋은 이름으로 바꾸면 인생이 좋은 쪽으로 바뀌게 되는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지만,운세가 흐름이 좋지 않으면 일부의 도움만 작용하는데 인생운세 클리닉의 만병통치약처럼 말하여 나중에 실수가 없도록 하기 바란다.

성명을 좋게 바꾸어도 가장 늦게 바뀌는것은 말씨이다.

말을 참 재수없게 한다고 주변에서 말하고, 자신도 그런것을 아는 까칠한 사람은 성격은 좋게 바뀌어도 말씨는 그대로 오래가는것을 자주 본다.

심성이 백날 좋게 바뀌어도 말씨가 불량하면 도루묵. 왜냐하면 모든시비의 처음은 불량한 말씨에서 시작되기 때문이다. 고운말씨를 사용하도록 특히 노력하자.

이름을 지어주는데 정확히 설명할 데이타나 자료 전문서적이 항상 비치되어 있어야 하고, 성명학 한자사전(일반옥편이 아닌 성명학 전문가용)정도는 구비 되어야 할것이다.

적어도 나에게서 성명학을 전수받는 제자들에게는 그렇게 준비시키고 있다.

 

열번째, 나의 역술 터보엔진을 찾아라.


●●●●●●●●●●●●●●●●●


◈ 우리 나이 80 세가 되어 있을때에도,

우린 외롭지 않게 많은이들과 상담하며
보람된 시간을 가질 겁니다.

지금 6 개월정도만 특별한 시간들을
만들어 보세요◈

 

■☞ 令統 柳太景 원장  ☎ 010-9999-6605

※ 정보 제공  :     www.사주개인지도.com

 

 

#영통작명철학원 #개명 #아호 #상호 #사주운세 #궁합택일 #출산택일 #이사택일 #개업택일
#사주공부 #명리공부 #사주개인지도 #역리철학 사주개인지도 사주공부 역학공부 명리공부 역술공부 사주명리학 사주추명학 역리철학 철학원 철학관 성명학공부 영통철학원 영통작명소 유태경 유도영 광명시 광명지역 철산동 광명사거리 광명시장                                                               #사주 #운세 #궁합 #작명 #개명 #타로 #택일
#풍수 #결혼 #만남 #진학 #진로 #취직 #연애
#사주마을 #영통철학원 #광명작명철학 #부천작명철학 #구로작명철학 #전주작명철학
#개봉작명철학 #시흥작명철학 #안산작명철학 #금천작명철학 #부평작명철학 #인천작명철학
#사주공부 #사주개인지도 #사주명리학 #철학
#부적 #방향 #unse #saju #성명 #모악산인
#유도영 #유태경 #원광대학교 #이장 #화장 #출산 #개업 #상호명 #아호명 #빌딩명 #영어이름 #이름감정 #이사방향 #생활풍수
#손금 #관상

www.영통철학원.com

www.사주마을.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