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슴이 젖도록 사랑하고 싶은 임이시여 !!!

카테고리 없음

by 영통 유태경 원장 2009. 4. 6. 03:25

본문

 

 

 

 

 

슴이 젖도록 사랑하고 싶은 임이시여!

 

가슴이 뭉클하도록 그대가 보고 싶은 마음
글썽이는 눈가엔 임의 그리움 눈물이 되어
외로운 나의 가슴을 적십니다.

 

다시는 사랑하지 말자고 수없이 되뇌어도
외로운 나의 가슴은 먼저 당신을 부르고
어느새 손가락은 임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여름에 쏟아지는 소나기처럼 보고픔도 참았습니다.
입술이 바싹바싹 타도록 밀려오는 외로움도 견딜 수 있습니다.


 

뚝뚝 떨어지는 땀방울이 눈을 쓰라리게 합니다.
내 가슴을 뭉클하도록 밀려 오는 당신의 그리움은
아무리 둑을 쌓아도 막을 수가 없습니다.


 

  후들거리는 다리를 이끌고 의자에 걸터앉으면
세상 삶이 힘들어서 못 살 것 같던 나의 마음을
어느샌가 힘듦도 지침도 사라지게 하는 당신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처럼 가슴 속으로 자꾸만 파고드는 당신
외로움도 그리움도 당신과 함께하렵니다.
가슴이 젖도록 사랑하고 싶은 임이시여!
당신을 사랑합니다. 언제까지나

  

 

 

 

 

 

 

 

 

 

 

 

 

■ 무료운세 카페 인기순위 No.1 ■ 무료운세카페 검색인기 순위 No.1 ■ 운세카페 등록 회원 최다 No.1 ■무료운세 / 사주 / 이름풀이 정확한 평가감정 ■ 사랑받고 인기많은 사주카페 순위1위 ■24시간 상담중■사주마을■사주통아저씨■답답한 현재에서 미래의 희망으로.....채팅상담실운영중...■이름이 맘에안들어 좋은이름인지 알고싶다■작명개명하고싶다■취업은 어느직종에해야■이직업,직종이 나에게 나하고 맞는지■언제쯤 취직될까■자격증시험에 합격할것같은가■가게에 입사한 내직원과 나의 업무궁합은 좋은가■결혼날짜.이사날짜.언제로 잡아야 하는지■이사람과 나의 대화궁합은■애정이 샘솟는 환상적인 속궁합은■나의 자녀의 앞날은■언제 결혼할 수 있을까■이혼 해야하나■이사람이 나에게 좋은 인연일까.....등등....고민을 풀어드리는곳 입니다.■작명/아호명/개명상호명 전문■역술1:1 쉽고 친절한 개인지도교육(쉽게/빠르게/정확하게)단기간 철학원 개업실전/특수비법공개■진로/적성/성적/취업/직종■결혼을 위한 딱 들어맞는 애정속궁합■매매■가게가 빨리 나갈까/땅이팔릴까■재결합/이혼/새로운 이성을 만날시기는?■나에게 맞는 이성은 어떤사람 ? ? ?■나의 인생에 깃든 평생 행운의 숫자를 찾아라■나에게 맞는 행운의 칼라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나는 시작조차 안했을 겁니다..사주통..

 

<만명에게 딱한번씩 저의역술인생 사명으로알고 무료역술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운세카페■사주마을 바로가기...     www.사주마을com